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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공기청정기 렌탈 제안서 제출 공고

대화노인복지관 2014-08-06 조회수 8,578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공기청정기 렌탈 제안서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공기청정기 렌탈  

 나. 입찰내역

 

NO

적용기준

요청기능

관리부문

1

5평형

3개

미세먼지

이중탈취

천연향균필터

항바이러스헤파필터

필터교체 및 청소, A/S

2

20평형

1개

 

다. 금 액 : 부가세포함 월평균 전체 렌탈료

라. 계약기간 : 1년 계약 (※ 협의에 따라 기간 조정 가능)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22조에 의합니다.

나. 본 물품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매년 연간계약으로 진행됩니다.

라. 단독 입찰 시 자동 입찰되며, 제 입찰 공고 후 단독 입찰 시 협상에 의해 낙찰자 선정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입니다.

나. 주된 영업소 소재지는 고양시에 소재한 업체로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부정 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차(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렬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물설명 : 별도의 선정 제품은 없으며 각 장소별 평수와 요청 기능, 관리조건에 부합한 제품으로 제안하시면 되고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총무과(031-917-13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입찰은 방문접수로만 집행하며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나. 제출기간 : 2014년 8월 6일(수) ~ 8월 13일(수)

다. 제출장소 : 복지관 2층 총무과

라. 한번 제출한 제안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월평균 렌탈료입니다.

나. 예정가격(115,000원/ 월평균 부가세 표함 예정가 총 4개 기준)을 기준으로 최저 입찰자를 낙찰자

로 선정하며, 동일한 금액 제시시 심사 및 조건 협의를 통해 낙찰자 선정

다. 제안서 심사 후 최종 업체를 선정하여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라.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연간계약 후 귀속에 관한 사항

제안서에 일정기간 렌탈 사용 후 본 기관으로의 귀속이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를 포함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 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위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품목별 수량은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총무과 : 031) 917-1352 / 첨부 파일 다운로드하여 확인